네임드파워볼 네임드파워볼 파워사다리 하는법 하는곳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부럽지’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사진=‘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화면)

두 사람은 29일 밤 방송된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이하 부럽지)에서 “‘부럽지’를 통해 처음 말씀드린다”며 “저희가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파워볼엔트리

지숙이 먼저 “어버이날 얘기가 나와서 알아보기 시작했다. 준비가 쉽지 않다”며 “식장부터 알아보는데 예약이 다 찼다”고 털어놨다.

이두희 역시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상반기 결혼식들이 하반기로 몰렸다”며 “길일을 따질 수가 없다. 길일이라 잡는 게 아니라 잡힌 날이 길일”이라고 토로했다.

두 사람은 지숙의 어머니 산소도 방문했다. 이두희는 “숙이네 아버지가 어떻게 하셨을 때 어머니가 좋아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묻자 지숙이 아빠의 춤사위를 따라하는 장면은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지숙은 “아빠가 이걸 하면 엄마가 엄청 좋아하셨다” 했고 이를 들은 이두희 역시 이 춤을 따라하며 “다음부터 자기가 힘든 날이 있으면 이렇게 춤추면서 등장하겠다”고 약속해 감동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숙이 “앞으로 이렇게 재미있게 잘 지내면 될 것 같다. 나도 잘할게”라고 화답했고 이두희 역시 “나도 잘 할게”라고 답했다.

이두희는 이어 “이제 집도 정해야 한다”며 “내가 2가지로 압축할테니까 자기가 선택을 해라. 식장도 잡아야 하는데 풀 북킹이다. 하지만 어떻게 해보겠다”고도 덧붙였다.

지숙은 이에 “오빠와 같이 지내면서 행복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날 알아봐줘서 고맙다”고 사랑을 전했고 이두희도 “지숙에게 너무 고맙다. 그 고마움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화답하며 입을 맞췄다.

한편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지난해 10월 연애 사실을 밝히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혜은이가 이혼 후 심경에 대해 전했다.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2’에 출연하는 배우 박원숙, 가수 혜은이, 배우 김영란이 출연했다.

혜은이는 김동현과 이혼 후 2년차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혜은이는 “저는 외로움은 없다. 오히려 항상 공연하고 이럴 때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혼자 있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박원숙과 김영란은 외로워서 밥 먹을 때 거울 보면서 먹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혜은이는 “어렸을 때 선생님에게 훈련 받기로는 연예인은 신비주의였고 본모습은 무대 아니면 보여주면 안된다는 강박관념에서 살았다. 가족과도 외식을 잘 안 갔다”며 “아직까지는 너무 자유롭다”고 고백했다.

박원숙, 김영란, 문숙, 혜은이가 출연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2’는 오는 7월 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대세남 배우 티모시 샬라메(26)가 새로운 연인을 만났다.

최근 미국연예매체 TMZ는 티모시 샬라메가 6살 연상 멕시코 출신 배우 에이사 곤살레스(31)와 핑크빛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두 사람이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의 한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스킨십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로맨틱한 휴가를 보냈다. 티모시 살라메는 달콤한 입맞춤에 더해 기타를 집어들고 연주도 해 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에이사 곤살레스는 섹시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유명한데 공개된 사진 속 수영복을 입은 그의 탄탄한 볼륨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미국 LA에서 두 사람이 마스크를 쓰고 함께 걸어가며 테이크아웃 커피를 즐기는 모습도 등장, 열애에 무게를 더했다.홀짝게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모시 살라메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전세계적 인기를 얻었으며 그 외에도 영화 ‘뷰티풀 보이’, ‘레이디 버드’, ‘더 킹: 헨리 5세’,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고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배우 조니 뎁의 딸인 릴리 로즈 뎁과 공개열애를 했던 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사 곤살레스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베이비 드라이버’, ‘분노의 질주’, ‘파라다이스 힐스’, ‘블러드샷’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부럽지’ 이두희♥지숙, 결혼 발표
“코로나19로 결혼식장 잡기 어려워”
“행복하게 잘 살겠다”

‘부럽지’ 이두희 지숙 결혼 발표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럽지’에서 이두희와 지숙 커플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지숙과 이두희는 “저희가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지숙과 이두희는 결혼을 앞두고 지숙의 어머니 빈소를 찾았다.

지숙은 “뒷정리를 같이 하니 가족된 것 같다”고 했고 이두희는 “다음엔 명절에 성묘로 오자”라고 했다.

지숙은 “왜 같이 오자고 했냐”고 물었고 이두희는 “혼자 보내기 그래서 같이 가자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숙은 “은근슬쩍 허락 받으러 온거야?”라고 물었고 이두희는 “이정도면 대놓고 온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다”면서 “양가가족이 만났는데 그때 말이 나와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했다.

이두희는 “상반기에 결혼을 못한 커플이 몰려 식장이 다 찼다고 한다. 사주 따져서 길일 잡을 때가 아니다. 잡힌 날이 길일”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지숙은 “오빠와 지내며 행복하다는 생각을 했다. 나를 알아봐 준 것에 고맙다는 생각을 했다”고 속내를 전했다.FX시티

이두희는 “지숙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그 감사함에 보답하며 살아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두 사람은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하더니 사랑이 듬뿍 담긴 뽀뽀를 했다.

이두희와 지숙은 지난해 10월 불거진 열애설에 “만남을 시작했다”고 인정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6년 레인보우가 해체하고 지숙은 솔로로 앨범을 내는가 하면, 드라마 OST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갔다.

이두희는 2013년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프로그래머다.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출신의 스타트업 클래스팅 프로그래머인 그는 2014년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하기도 했다.

29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지숙과 이두희 커플이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지숙과 이두희 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는 지숙과 이두희의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지숙 어머니의 산소를 찾았다.

어머니 산소에 도착한 지숙은 이두희에게 “왜 나랑 (어머니 산소에)같이 오자고 한거냐”라고 물었다.

이두희는 “어머니 기일인데 혼자 보내기 싫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숙이 “은근슬쩍 허락받으러 온 게 아니냐”라고 묻자 이두희는 “은근슬쩍이 아니고 대놓고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인터뷰에서 “‘부럽지‘ 인터뷰를 통해서 처음으로 알려드리는 건데요,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지숙은 “실감이 안 난다”라며 “어버이날에 오빠네 부모님과 아빠랑 이야기가 나왔다. 그때부터 (결혼)준비를 했는데 쉽지가 않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두희는 “상반기에 못 했던 커플들이 다 몰려서 식장 예약이 다 찼다. 길일을 잡을 때가 아니라 (결혼식장) 잡힌 날이 길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